독특한 디자인과 감성 40년 동안 변함없이 이어온 벤츠 지바겐 (G클래스)만의 DNA는 G클래스를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궁극의 오프로드 성능을 가진 차량만 도전할 수 있는 그라츠(Graz)의 험준한 산, 쇼클(Schockl)에서의 험난한 테스트를 통과했음을 보여주는 쇼클 배지는 그 어떠한 혹독한 환경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너 평가에서는 벤츠 G클래스만의 독특한 디자인에서 만점을 받았고, 주행성능과 품질, 거주성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높고, 연비가 낮은 편이며,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가 갈려 확실한 마니아 층만이 소유하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1. 지바겐 (G클래스) 트림 및 가격
2. 지바겐 (G클래스) 제원
3. 지바겐 (G클래스) 사이즈
4. 지바겐 옵션
– 외장
멀티빔 LED
독립적으로 조정되는 84개의 LED로 교통상황에 따라 라이트 모양과 범위가 능동적으로 변경되며 교통 표지판을 비출 때는 자동으로 빛의 강도를 조절하여 눈이 부시지 않게 합니다.
– 내장
– 안전사양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
-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 (디퍼런셜 락 사용 시 사용 불가)
- 사각지대 어시스트
-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 액티브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 교통 표지판 어시스트
- 사전 안전
360도 카메라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
좁거나 까다로운 주차 공간에서도 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360도 카메라와 가이드라인으로 운전자를 도와줍니다.
트레일러 커플링
트레일러의 안전성을 보조하는 ESP 안정성 유지 기능이 포함되어 차체 흔들림이 감지될 경우 필요시 엔진 토크 감소 및 모든 휠에 브레이크를 가하여 위험한 상황을 방지하며, 운전자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편의사양
와이드 스크린 콕핏
두 개의 12.3인치 화면이 나란히 배열되어 시인성이 뛰어나며, Class, Progressive, Sport 총 3가지의 디스플레이 스타일 중 개인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선 스티어링 휠
열선 스티어링 휠로 휠의 그립 영역에 약 35도의 온도로 빠르게 예열할 수 있습니다.
어반가드
주변 감시 기능을 통해 차량 실내 움직임이나 외부 손상이 발생하거나 견인 시도가 감지될 시 스마트폰 알림이 작동하여 차량의 위치와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도난 방지 경보 시스템
- 차량 위치 변경이 감지될 경우 시, 청각 경고 기능
- 경보 사이렌
- 인테리어 프로텍션 (차량 내부에서 움직임이 있을 경우 스마트폰 푸시 메시지 발송)
- 도난 차량 추적 기능 (활성화 후 3년간 무료 서비스 제공)
- 도난 및 주차 충돌 감지 (활성화 후 3년간 무료 서비스 제공)
- 전면 사이드 유리에 어반 가드 라벨
슬라이딩 선루프
인테리어에 밝은 분위기를 만들고 쾌적한 공기가 순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선루프가 열린 상태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레인 센서로 인식해 내부에 빗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비스듬히 기울어지며, 차량이 전복되는 등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되면 선루프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15대의 고성능 스피커와 10채널 DSP 앰프를 통해 최상의 음질로 탑승자의 귀를 즐겁게 해줍니다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통해 운전자의 스마트폰을 차량 미디어 시스템과 연동하여,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좌석 액티브 멀티컨투어 시트 (유료옵션)
액티브 멀티 컨투어 시트는 통합형 에어쿠션이 적용되어 14개의 공지 주머니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4방향 허리 지지대는 운전자가 보다 편안하게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스티어링 각도, 측면 가속도 및 차량 속도에 따라 자동으로 운전자를 지탱하는 다이내믹 드라이빙 기능도 지원됩니다 *유료 옵션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유료옵션)
10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영화를 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USB 2.0, AUX, HDMI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 노트북 등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유료 옵션
* 본 포스팅은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차량 카탈로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모든 사진 및 내용의 저작권은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에 있습니다.